유니월드는 고객님의 여행이 즐겁고 걱정 없이 편안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님의 여행에 대한 다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 및 결제 전 유니월드여행자는 본 글로벌약관을 숙지하고 준수할 것임을 확인하시고 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예약 안내
유니월드한국사무소는 고객님이 요청한 프로그램의 잔여 좌석이 있을 경우 1인기준 예치금 확인후 예약을 진행합니다.
예치금결제시 예약시 안내드린 유니월드 글로벌약관 동의로 간주되어 예약이 진행되며 확약이후는 글로벌약관이 엄격하게 준수됩니다.
2. 가격 안내
가격은 웹사이트내 가격을 기본으로 하며 여행 가격은 다이내믹PRICE로 본사정책에 의해 변동되며 미국US달러기준으로 표기됩니다.
본사홈페이지에서 보시는 모든 요금은 동일하게 한국사무소에서 적용되며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요금은 2인1실기준 1인요금입니다.(항구세포함)
룸은 한정객실로 정원 제한이 있어 실시간 변동되며 기경험 및 글로벌여행그룹 티티씨경험자는 리버헤리티지혜택이 추가 제공되므로 예약전 별도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및 결제: 1인당예치금 납입후 최종 결제는 출발120일전까지 완납하셔야하며 출발120일전 예약 및 별도의 프로모션 적용시는 해당 프로모션 결제일이 준수됩니다.
세계일주크루즈는 출발180일전까지 완납하셔야하며 출발180일전 예약 및 별도의 프로모션 적용시는 해당 프로모션 결제일이 준수됩니다.
3. 크루즈 변경 및 취소
3.1 여정 변경: 유니월드의 풍부한 경험과 지역 지식을 바탕으로, 저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크루즈/투어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의 특성, 수원, 다리와 수문의 연결망 등으로 인해 특정 지역의 날씨 또는 기타 상황에 따라 유니월드가 여정을 조정 및/또는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브로셔에 표시된 여정, 선박 및 호텔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유니월드는 여정, 호텔 또는 선박을 대체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이러한 경우, 방문 장소, 투어, 제공되는 호텔 또는 선박이 원래 계획된 것과 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정 변경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여정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수위, 바람 요인 또는 기타 상황으로 인해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정 변경으로 인해 크루즈 또는 크루즈/투어를 취소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당사의 표준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
3.2 출항 예정일 변경, 취소 또는 지연: 유니월드는 예정된 출발일, 복귀일 또는 여정, 장소, 행사 및 일정을 취소, 앞당기거나, 연기하거나, 수정할 권리가 있으며, 숙박 시설, 선박, 교통 수단 및 기타 휴가 관련 사항을 대체, 변경, 변경, 일정 변경, 취소 및/또는 이전할 수 있으나, 이에 대한 의무는 없습니다. 유니월드는 유니월드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사유 또는 상황, 또는 유니월드의 통제 범위 내에 있는 사유 또는 상황으로 인해 이러한 조치를 취할 권한이 있으며, 유니월드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유니월드는 불가항력 또는 기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크루즈/투어의 어떤 측면을 방해하거나 방해하는 경우, 취소, 지연, 일정 변경 또는 출발이나 여정, 또는 휴가의 다른 측면에 대한 조정이나 영향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정부 및 행정 조치도 포함됩니다. 유니월드의 유일한 책임은 계약에 따라 수령한 금액을 미래 여행 크레딧 형태로 승객에게 제공하거나, 유니월드의 재량에 따라 해당 크루즈/투어와 관련하여 유니월드에 지불된 금액을 환불하는 것입니다. 유니월드는 당사의 취소 또는 변경으로 인해 영향을 받는 다른 여행 일정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항공권을 포함한 다른 여행 일정에서 발생하는 취소 또는 변경 비용이나 위약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3 객실 변경: 예상치 못한 기술적 또는 기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인해 승객의 선실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객실 유형 변경 시 예약된 유형과 변경 유형 간의 요금 차액에 해당하는 금액이 환불됩니다.
3.4 연장/육상 투어: 유니월드는 최소 참가자 인원(20명)이 충족되지 않거나 안전상의 이유로 육상 연장 또는 육상 투어 일정을 변경 및/또는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승객으로서 출발 119일 전까지 크루즈 전 또는 후 연장을 취소하는 경우, 적용되는 취소 정책 및 위약금에 대한 내용은 취소 정책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3.5 보안: 보안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문제이며, 전 세계적인 상황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사건과 여러 정부의 "여행 권고" 발표로 인해 숙박 및 여정 변경 또는 여행 취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국가로의 여행에는 위험이 따릅니다. 승객은 이러한 위험을 감수하고 본인의 여행 결정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4. 투어 세부사항 및 조건
4.1 홈페이지에서는 여행의 숙박기준, 식사계획, 교통, 그 외 포함사항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4.2 홈페이지가 만들어진 시점부터, 홈페이지와 안내책자에 제시된 모든 여행과 포함된 별도 항목은 그대로 유효합니다.
4.3 여행프로그램에 관한 숙박시설, 관광, 그리고 교통편을 보다 나은 가격에 찾아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4.4 유니월드는 항상 여행 일정 및 프로그램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합니다만 때때로 통제 밖 외부의 상황에 의하여 변경이 불가피 할 수 있습니다. 유니월드는 변경으로 인한 다양한 대체 일정과 숙박을 예약합니다. 유니월드는 이러한 취소에 의한 일정변경에 의하여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6 유니월드여행에 포함되지않은 항목은 왕복항공료, 여권 및 비자 비용, 개인 경비, 여정에 명시되지 않은 식사, 여정에 명시되지 않은 추가 관광 비용, 건강, 사고, 수하물 또는 여행 보험 플랜 등이 포함된 여행자보험이며
크루즈여행전까지 반드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셔야 합니다.
4.5 유니월드 제공사항 중 음료안내
유럽: 선상에서 제공되는 무료 음료에는 와인, 맥주, 증류주, 스페셜티 커피, 차, 청량음료, 생수가 포함됩니다.
베트남 & 캄보디아: 크루즈 기간 동안 하우스 와인, 현지 증류주와 맥주, 청량음료, 차, 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육상 점심 식사에는 청량음료, 커피, 차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육상 저녁 식사에는 하우스 와인, 현지 맥주, 청량음료, 커피, 차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인도: 크루즈 기간 동안 하우스 와인, 현지 증류주와 맥주, 청량음료, 차, 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육상 점심 식사에는 커피와 차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육상 저녁 식사에는 하우스 와인, 현지 맥주, 청량음료, 커피, 차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집트: 선상에서 제공되는 점심과 저녁 식사에는 하우스 와인, 현지 맥주, 청량음료, 차, 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페루: 아리아 아마존호에서는 크루즈 기간 동안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하우스 와인과 맥주, 증류주, 청량음료, 차, 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선상 식사에는 하우스 와인과 맥주, 청량음료, 커피, 차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육상에서의 점심과 저녁 식사에는 청량음료, 커피, 차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4.7 팁안내
유럽: 크루즈/투어 기간 동안 선상 직원(선원, 승무원, 크루즈/투어 매니저)에 대한 팁이 포함됩니다. 선상 직원에 대한 추가 팁은 불필요하며, 고객의 재량에 따라 지불하시면 됩니다.
아시아, 이집트, 페루: 크루즈/투어 기간 및 연장 기간 동안 선상 및 육상 직원에 대한 팁이 포함됩니다. 선상 및 육상 직원에 대한 추가 팁은 불필요하며, 고객의 재량에 따라 지불하시면 됩니다.
5. 책임
고객의 책임
5.1. 여행 예약
5.1.1 투어 예약 시 1인 1개의 상품 당 예치금 100만원을 입금해주셔야 하며 잔금 완납은 출발일120일 전에 완납하셔야 하며 특정프로모션시 해당 프로모션의 약관이 준수됩니다. 예치금이 입금될경우 예약시 안내드린 해당 특별약관을 동의하신것으로 간주하고 유니월드한국사무소는 고객의 예약을 진행합니다. 예약확정후는 엄격하게 글로벌약관이 적용되므로 반드시 예약전 특별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1.2 예치금 및 잔금 납부는 납부 당일 송금보낼때 환율이 적용되며 원화,외화,카드결제가능합니다. 해당시기 담당자에 의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5,1.3 예치금 100만원은 예약 확정 후 어떤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하며, 출발120일전까지 해당프로그램을 취소하실경우 취소일로부터 5년이내 해당 예치금을 유니월드재예약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일로부터 120일이내의 예약은 변경불가로 취소로 간주됩니다. 단,특정 프로모션의경우 예약금이 환불되지않을 수 있으니 꼭 예약전 예약조건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5.1.4 특별식은 미리 요청이 있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특별식 제공을 보장할 수 없으며 특별식에 대한 불만에 대하여 어떤 책임이나 법적 의무를 가지지 않습니다.
5.2. 잔금 납부
5.2.1 투어 비용은 유니월드로 부터 고객에게 발행되는 여행확정서류에 명시된 출발일로부터 120일 전에 전액 납부되어야 하며 프로모션적용시 해당납부일이 적용됩니다. 5.2.2 잔금 납부 당일 송금보낼때 환율이 적용되며 원화,외화,카드결제가능합니다. 해당시기 담당자에 의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5.2.3 납부가 기한일 까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유니월드여행은 고객이 예약을 취소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아래 제3항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5.2.4 티켓 및 타 여행관련서류들은 본사로 투어에 대한 금액이 완납되기 전까지 제공되지 않습니다.
5.2.5 출발일로부터 120일이 남지 않은 투어를 예약했을 경우 전액 납부시만 예약이 가능하며 유니월드는 출발일 까지 여행관련서류를 발행 및 제공할 권리가 있습니다.
5.2.6 유니월드는 납부가 통보된 기한 내에 이루어지지 않았을 시 임의로 예약을 취소하고 취소 수수료를 부과할 권리가 있습니다.
6. 유니월드 글로벌 여행 약관
여행자는 유니월드 특별 여행 약관을 숙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본 규정은 전세계 동일하며, 유니월드 여행신청 시 본 규정을 기준으로 합니다.)
유니월드는 크루즈 여행 전 어떠한 문제도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지만 불가피하게 확약이후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서면으로 취소 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취소 의사는 접수일로부터 유효합니다.
< 투어 비용 >
u 유니월드 여행의 잔금은 출발 120일 전까지 완납하여 주셔야만 합니다.
u 유니월드 여행 출발 120일 전 신청을 하였을 시에는 예약금 입금 후 2일 이내에 잔금을 완납하여 주셔야만 합니다.
u 조기예약 및 프로모션적용시는 잔금완납 기준일이 다르실 수 있습니다.
< 투어의 취소 >
유럽/러시아
u 신청에서 출발 120일전 취소 시 예약금 상실 (5년내 재사용가능)
u 출발 119일 - 90일전 취소 시 총 여행 요금의 25% 취소료.
u 출발 89일 - 60일전 취소 시 총 여행 요금의 50% 취소료.
u 출발 59일 - 30일전 취소 시 총 여행 요금의 75% 취소료.
u 출발 30일전 취소 시 총 여행 요금의 100% 취소료.
u NO SHOW 여행상품가의 100% 취소료.
아시아/이집트/페루
u 신청에서 출발 120일전 취소 시 예약금 상실
u 출발 119일 - 90일전 취소 시 총 여행 요금의 50% 취소료.
u 출발 90일전 취소 시 총 여행 요금의 100% 취소료.
u NO SHOW 여행상품가의 100% 취소료.
< 고객의 변경 >
u 투어 확정 후 투어 종류의 변경은 출발120일전 US $50의 변경 수수료 지불 후 가능합니다. 단,프로모션 일정은 변경불가일수있으니 반드시 해당 담당자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u 출발날짜 120일 이내에 이루어지는 예약날짜 여행일정 변경은 모두 예약취소로 처리되며, 예약 취소 글로벌 약관이 적용됩니다.
u 변경 및 취소로 인해 발생한 수수료가 예치금보다 적을 경우 예치금이 수수료로 간주됩니다.
u 변경 및 취소 수수료 약관에서 말하는 총 여행요금은 본래 여행상품가를 의미합니다.
(예약 시 적용되었던 할인,이벤트,프로모션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출발일 120일 이내에 잔금 미납 상태에서 유니월드여행 측으로 별도의 연락을 취하지 않았을 경우 여행이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투어취소시 수수료가 예치금보다 적을 경우 취소 수수료는 예약금의 액수와 동일합니다.
* 항공권발권후 변경 및 취소는 밝권하신 해당 항공사의 약관에 따라 추가적으로 발생됩니다.
예치금보호정책
크루즈/투어 시작일 120일 이상 전에 예약을 취소하시면 해당 예치금은 보호되며 취소일로부터 최대 5년간 유효합니다. 이 예치금은 크레딧으로만 재사용 가능하며 예약한 각 크루즈 또는 크루즈/투어에 대해 1인당 1개의 크레딧만 적용되며,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유니월드 프로모션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세계일주프로그램은 해당 예치금을 크레딧으로 받으실 수 없습니다.
트랜스퍼안내
2026년부터 시작일과 종료일 트랜스퍼는 별도로 예약하셔야 하며 구매하신 트랜스퍼는 크루즈/투어 시작일 29일 전까지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항공편 지연 또는 취소, 기타 여행 지연으로 인해 교통편을 이용하지 못하신 경우 별도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구매하신 교통편 또는 무료 교통편을 이용하지 못하신 고객께서는 자비로 선박/호텔까지 이동하셔야 합니다. 유니월드는 교통편 이용을 놓치셔서 발생하는 대체 여행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추가고려사항
수하물 요금, 수하물 및 개인 소지품: 유니월드는 선박 및 버스 탑승 시 1인당 여행 가방 1개, 기내 반입 수하물 1개, 개인 가방(핸드백, 컴퓨터 케이스 등) 1개를 허용합니다. 항공사에 따라 추가 수하물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위탁 수하물 및/또는 초과 수하물에 대해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외국 정부 및 비정부 기관에서 추가 세금 및 할증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여행 기간 동안 수하물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유니월드는 크루즈 여행 중 또는 포함된 교통편 및 기타 교통편에서 발생하는 수하물 및/또는 개인 소지품의 분실, 도난 또는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체크인/체크아웃안내
항공편 일정이나 환승편과 관계없이 표준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이 적용됩니다.
시작일: 객실은 오후 3시 이후에 준비됩니다. 오후 3시 이전에 탑승하시는 승객은 선상 공용 공간에서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출발하는 여정의 경우, 객실은 호텔의 표준 체크인 시간 이후에 준비됩니다. 유니월드는 조기 체크인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종료알: 하선 당일 오전 8시까지 객실을 비워주셔야 합니다. 오후에 출발하는 항공편의 승객은 운항 일정에 따라 오후 1시 또는 그 이후까지 공용 공간에서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종료되는 여정의 경우, 호텔의 표준 체크아웃 시간까지 객실을 비워주셔야 합니다. 유니월드는 늦은 체크아웃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필수제출사항안내
서류발급전 해당사항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관련서류가 발급됩니다.
여권에 기재된 성명과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포함한 개인 정보
비상 연락처 및 여행자 보험 정보
식단, 의료 또는 기타 특별 요청 사항
해당서류가 제출되며 출발21일전까지 여행서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권/비자: 모든 Uniworld 프로그램 참여 시 유효한 여권이 필요합니다. 여권은 예정된 귀국일로부터 최소 6개월 이상 유효해야 합니다. 필요한 비자 및 필요서류는 예약시 담당자에의해 안내받으시게 되나
비자 발급 및 소지는 전적으로 승객의 책임입니다. 부적절한 여행 서류로 인한 지연, 손상 및/또는 손실(여행 기간 중 일부 누락 포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TIAS: 유럽 여행 정보 및 허가 시스템(ETIAS)은 솅겐 지역, 키프로스, 불가리아, 루마니아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을 위한 비자 면제/사전 심사 프로그램입니다.
ETIAS는 2026년 4분기에 시행될 예정입니다. ETIAS가 시행되면 방문객들은 보안, 건강, 여권 관련 질문이 포함된 간단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고 수수료를 지불하면 약 72시간 이내에 ETIAS 비자 면제를 승인받게 됩니다. ETIAS 비자 면제는 입국 시 필수이며, 최대 90일의 단기 체류에 유효합니다. 솅겐 지역 내에는 국경이 없으므로 방문객들은 솅겐 지역 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7. 여행자 보험
예약취소, 의료경비, 개인사고, 소지품과 금품 등을 포함하는 여행자 종합보험을 반드시 가입하고 유니월드여행에 참여하셔야 합니다. 가입된 보험상품이 원하는 모든 보상내역을 포함했는지 보장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보험들은 몇몇 사항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예약금 지불과 동시에 보험 가입 하는 것을 추천하며, 보험 가입으로 인해 취소 수수료 및 보증금에 대한 보험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니월드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비용(여행 중단, 여행 지연, 의료비, 격리 비용, 긴급 대피/송환)에 대한 사항을 커버할 수 있는 보험을 가입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8. 건강 및 이동성 및 기타사항
유니월드는 모든 승객에게 안전하고 즐겁고 기억에 남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다음과 같은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승객은 여행에 필요한 건강 및 신체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승객은 예약 시 숙박이 필요한 신체적, 의학적 또는 기타 특별한 필요 사항을 당사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예약 후 숙박이 필요한 신체적 또는 의학적 상태가 발생하는 경우, 승객은 당사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당사는 크루즈 투어의 안전한 운영과 승객 및 승무원의 안녕을 위해 필요한 건강 및 안전 요건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개인의 참여가 건강이나 안전에 직접적인 위협을 가하는 경우, 해당 개인의 투어 또는 액티비티 참여를 금지할 수 있습니다.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당사 또는 지방 당국은 승객의 격리 또는 검역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미사용 기능이나 서비스에 대한 환불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하거나 장애가 있는 승객을 환영합니다. 그러나 당사는 개인 의료 또는 이동 보조 기구(휠체어, 보청기, 안경 등) 또는 개인적인 성격의 서비스(휠체어 밀기, 식사, 화장실 이용, 옷 입기 보조 등)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성격의 서비스가 필요한 승객에게는 이러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 동반자가 동행해야 합니다.
당사는 의료 인력을 고용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모든 의료 서비스는 승객의 비용으로 현지 의료 시설에서 제공됩니다. 당사는 투어 중 제공된 의료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비용, 또는 제공된 치료 또는 서비스의 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승객은 일부 투어에는 험난한 지형, 자갈길을 걷는 구간, 울퉁불퉁한 포장도로, 계단 및 휠체어로 쉽게 접근하거나 접근할 수 없는 장소가 포함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투어 기간 동안 당사는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공사, 호텔 및 기타 독립적인 공급업체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업체는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독립적인 법인입니다. 해외 투어의 숙박 시설은 본국과 다를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해외 투어 승객에게 장애인 편의시설이나 편의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유니월드는 단독 재량으로 승객의 예약을 거부하거나 회사 이용 약관을 준수하지 않거나 준수를 거부하는 승객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흡연 정책: 모든 승객의 편의를 위해 흡연은 선박 선상 갑판에서만 허용됩니다. 모터버스에서는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정책은 전자담배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흡연 물질에 적용됩니다.
식단: 유니월드 예약 담당자에게 특정 식단 관련 고려 사항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사항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선상 크레딧: 유니월드 예약에 선상 크레딧이 포함된 경우, 크레딧은 해당 연도의 평균 일일 환율을 사용하여 예약 통화에서 선상에서 사용되는 통화로 변환됩니다. 평균 일일 환율은 매월 계산되며, 여행하는 해의 1월 1일부터 여행 월의 1일까지 미국 달러와 선상 통화의 평균 환율입니다. 크레딧은 선상 계정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선상 크레딧으로 구매 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선내 프런트 데스크에 문의하십시오. 선상 크레딧은 구매할 수 없으며, 사용하지 않은 크레딧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반려동물: 유니월드 여행에는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없습니다.
날씨: 기후 조건에 관한 책임은 본사에서 일체 지지 않으며 기후 조건을 이유로 고객은 여행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동: 유니월드는 5세이상 승선가능하며 루밍은 반드시 성인1+아동1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총괄 설명]
1. 계약 관계자
1.1 위에 기재된 모든 조항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2 운송회사, 항공사 등은 손님이 탑승하지 않은 경우나 누락되었을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에 있어서 고객의 요구를 존중하는 유니월드와 서비스 공급자들은 서비스 공급에 있어 국내&국외의 법률을 따릅니다. 유니월드는 고객의 사망, 상해, 손실 등으로 인한 요구에 대하여 법적 책임을 제한할 수 있는 이득을 가졌으며 납부 및 예약은 고객이 규정에 동의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1.3 유니월드한국지사는 운송업자나 호텔업자가 아니며, 비행기, 호텔, 버스 등을 일체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한국인의 편의를 위해 전 세계 다수의 업체들과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1.4 모든 게시물 및 인쇄물 등 세부사항을 점검하지만 당시 발견하지 못한 오타 및 오류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1.5 계약 또는 법적 사항은 별도의 변경 사항이 있지 않는 한 English Law를 따르게 됩니다.